카테고리 없음

성탄절 예배 대표 기도문

구마마도 2019. 11. 27. 00:28

성탄절 예배 대표 기도문

예수님이 오신 거룩하고 고요한 성탄절을 맞이하여 성탄절 예배 대표 기도문을 작성해보았으니 맑고 투명하며 성스러운 오늘 이 나라 만백성들에게 성탄의 기쁜 소식을 전하고 구원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하시옵소서.

온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창조주 하나님께서 스스로 인간이 되셔서 베들레헴의 낮고 낮은 곳, 마구간으로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우리는 언제부터인지 주는 것보다 받는 것을 즐기며 섬기는 것보다는 섬김을 받음을 좋아하게 되어 기어코 깊은 죄를 짓고 있는 우리를 용서하시옵고 오늘 기쁜 성탄을 맞아 교만하고 무감각해진 모습들이 흩어지고 예수님을 닮아 겸손한 모습으로 섬김을 다하는 저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모두가 성탄의 기쁨을 노래하는 이 아침에 이 땅에 평강의 왕으로 다시 오실 주님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새롭게 하시고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는 내 가족, 내 이웃들에게 기쁜 마음으로 구주 오심을 알릴 수 있게 하시옵소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한 해를 돌아보며 때를 따라 우리에게 베풀어 주신 은혜를 헤아려 봅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 이루실 수많은 일들을 기대하며 소망합니다. 우리들을 하나님의 선한 도구로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성탄의 아침을 맞이하여, 특별한 날에 정성껏 준비한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시고 찬양 대원들 모두에게 은혜가 넘쳐나게 하옵소서. 장로님과 목사님을 위하여 기도하겠나이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섬길 때, 맡겨진 사명과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시옵고 교회를 비롯하여 각 기관과 지체에서 헌신 봉사하는 주님의 일꾼들에게도 주님이 예비하신 풍성한 은혜를 내려 주시기를 원합니다. 기쁘고 거룩한 마음으로 금번에는 성탄절 예배 대표 기도문 드리겠나이다. 성령이 충만하심이 우리 심령과 가정과 교회 그리고 이 나라니 백성들의 삶 속에서도 넘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며 그 의미를 되새기는 성탄 예배를 우리의 모든 성도가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누릴 수 있도록 허락하신 사랑에 감사를 드리고 모든 말씀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댓글